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대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대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대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작성자 이정숙 등록일 2017-02-14 조회 911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청양군을 사랑하고,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에서 나무를 키우고 있는 주민입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제가 농사짓는 밭 근처에 약 5~6천평 규모의 대규모 태양광 발전소가 들어온다는 엄청남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몇 년째 아름드리 나무를 키우고 있는 제 입장에서는 청천벽력같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동네 한 가운데에 대규모 태양광 발전소가 들어선다는 것이 웬말입니까?


발전소가 들어설 장소 근처에는 수십년 동안 터전을 이루어 살고 있는 집, 논, 밭, 숲이 있고, 정이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만일, 태양광 발전소가 들어올 경우, 그 열기로 인해 수정리 일대 수많은 산림이 파괴됨은 물론, 쌀 수확량도 약 40%정도 감소가 되며,

환경오염, 지구온난화의 주범으로 도저히 사람이 살 수 없는 동네로 전락하고 말 것입니다.


여러분!

친환경 마을을 표방하고 있는 화성면 수정리 일대에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한다는 사실에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이것은 도저히 있을 수도 없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입니다.

이 아름다운 마을을 죽음의 땅으로 만드는 일이 없도록 모두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석 화 청양군수님!

대한민국에서 동네 한가운데에 태양관 발전소의 허가를 내준 곳이 몇 군데나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지금이라도 잘못 된 것은 바로잡고, 진정으로 군민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있으시다면 청양군의 미래를 위한

올바른 결정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청양군의 아름다움을 파괴하지 마시고, 후손들에게 대대로 아름다운 자연을 물려줄 수 있도록 현명한 판단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이 자연은 우리의 것이 아니라, 우리의 의무는 아름다운 자연을 잘 보존하여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하는 것입니다.


청양군수님!!!

부디 태양광발전소가 화성면 수정리의 동네 한가운데에 들어서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RE: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대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글의 상세내용답변
『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대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글의 상세내용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대 대규모 태양광 설치를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7-02-27 조회 876
첨부  
귀댁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제출한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일원 태양광발전사업허가는 아래와 같이 기 허가된 사항임을 말씀드리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화성면 수정리 (507-2번지 외13필지) 허가현황 -

1. 개발행위 토지현황
□ 위 치 : 청양군 화성면 수정리 507-2번지 외13필지
□ 면 적 : 17,029㎡
□ 사업량
〇 모듈면적 : 5,904㎡
〇 정격출력 : 1,000kw
2. 그동안 추진일정
□ 2015.12. : 발전사업 허가 (청양군 지역경제과)
□ 2015.12. : 개발행위허가 신청
□ 2016.04.22. : 제7회 군계획위원회 심의(1차)
□ 2016.08.17. : 개발행위허가 재신청
- 사업부지 축소 (19,990㎡→17,029㎡)
- 급경사지 제척, 주택 인접지 이격
□ 2016.11.22. : 제14회 군계획위원회 심의(2차)
□ 2016.12.15. : 개발행위허가 (청양군 건설도시과)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청양군 건설도시과 도시팀(041-940-238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