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탄원문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탄원문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탄원문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유세근 등록일 2020-10-19 조회 970
첨부  
안녕하십니까?
비리관계는 아니고요, 지난번 군수님께 탄원 서류를 드렸는데 확실한 답을 못 받아서요,
저는 문화유씨 종중 책임을 맏고 있는데 청수리 문중 토지가 2년전 도로로 편입된다고 군 직원의 독촉에의하여 문중에서 사용승낙을 했는데 이제와서 이미 공사가 끝나서 보상을 못해 준다하니 난감합니다.
그 토지는 상속인이 12명으로 되어있는데 문중이름으로 명의신탁 해지를해서 사실은 문중 재산입니다. 법원 판결로 전답은 문중으로 안되서 이렇게 해 놓은것입니다. 12명의 인감을 받으려니 전국 각지에 살기때문에 할수가 없어서 이번에도 법원 판결로 진행해서 보상도 문중에서 받으라는 판결문을 받았어요.
그당시 군 직원이 인감을 못받으면 수용명령을해서 조치해 준다고해서 사용승락을 해 준것입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끝났다고하니 어디에 하소연 해야 하는지요
군수님에 답변을 듣고 다음 문제를 제기해 보겠습니다.
군수님께 비서실에 전화해도 안받으시고 먼저 직원한테 전화 해도 안받아요. 이럴수가 있나요
글이 넘 길었습니다. 군 발전을위해 늘 수고 많이 하세요>

RE: 탄원문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답변
『 탄원문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탄원문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0-10-23 조회 961
첨부  
귀하의 평안하심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본 민원과 관련하여 민원처리 과정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민원사항에 대하여 검토한바, 청양군에서 시행한 청수리 농도 303호 확포장 공사 보상은 「공익사업을 위한 토지 등의 취득 및 보상에 관한 법률」 제6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8조 규정에 의거 수용재결 절차를 진행하여 보상 조치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궁긍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청양군청 기획감사실 감사팀 940-2041~4로 전화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또한, 담당 부서의 연락처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청양군청 건설도시과 도로팀 보상담당자 940-2984

항상 군청 발전에 협조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목록

위로 이동

★충청남도 청양군 청양읍 문화예술로 222, 대표전화 041-940-2114, 팩스 041-940-2699
copyright(c) 2014 CHEONGYA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