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청양 칠갑산 장승 문화 축제에 다녀와서...한현택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청양 칠갑산 장승 문화 축제에 다녀와서...한현택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유** 등록일 2017-04-18 조회 1439
첨부  
4월 16일에 집사람과 함께 장곡사에 벚꽃 구경을 하고, 청양 장승 문화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집에 와서도, 충남의 알프스라는 청양 장곡사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 터널 길이 눈에 선해서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박물관을 입장하였는데, 규모는 작으나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었으며, 어릴 적에 보았던 만화책이나 이발소 모습,
그리고, 옛날 전봇대나 담벼락에서 쉽게 보던 포스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아버님께서 가끔 사주셨던 새소년 월간지가 눈에 띄어서, 잠시나마 돌아가신 아버님 생각이 나서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박물관 입장에서부터 칠갑산 장승 문화 축제하는 내내 옆에서 한현택 팀장님의 자세한 설명을 들으니, 한결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바쁘실텐데도, 청양의 축제와 백제 문화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구경 잘하고 돌아왔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한현택 팀장님을 칭찬하며, 청양 칠갑산 장승 문화 축제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성원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