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행정민원 서비스의 질이란(2)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행정민원 서비스의 질이란(2)
작성자 한** 등록일 2020-12-23 조회 487
첨부  
그리고 30분 이후에 황선빈님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수원에 확인 후 환급받을 수 있도록 조치 취했으니 7일 이내에 환급될 겁니다"란
소식을 들었습니다.

만원의 대만족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곰곰이 생각하니.....................?

이 일은 수원시의 자동차세 담당이 과세 청구 시 확인 후
청구해야 했던 일인데
선납 미확인 후 과세 청구하여 민원이 발생 되었으며
그 처리도 수원시에서 할 일을???

청양군에서 민원 처리해 주다니?
이런 “친절한 민원”은 이 세상이 없겠다고 생각되었다.

기분 좋은 하루
아~~내 고향 청양은 친절한 공무원이 많구나..........
황정빈님의 마지막 멘트는
“꼭 청양으로 다시 오세요. 그날까지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세요….
바이~~바이~~~”
예쁜 목소리와 친절한 목소리
오늘은 기분 좋은 날
이런 기분으로 코로나19 극복하고 청양에서 다시 봅시다.... 민원인 드림.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