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청양군청 민원봉사실 김세용 직원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청양군청 민원봉사실 김세용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손** 등록일 2022-01-19 조회 625
첨부  
제가 해당 직원을 칭찬하는 이유는 읍사무소 직원과는 다르게 해당 업무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빠른 업무 처리를 보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문의드린 부분은 석차가 기재된 성적증명서에 대해서였는데 본래 이 업무는 동사무소 및 읍사무소에서 처리해주는 걸로 알고 있었기에 읍사무소에 먼저 문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전화를 받은 담당자 측은 그 부분에 대해 무지한 것으로 보였고 해당 문의가 본인 쪽 관할이 아니라는 식으로 답했습니다. 평일에 하는 일이 있었던 저는 서울 내 대학교에 못가는 상황이라 문의한건데 담당자분이 그 증명서를 학교가서 떼면 되지 않냐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당황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동사무소 및 읍사무소에서 해당 일을 처리해준다는 걸 이미 알고 전화를 건 거였는데 모른다는 식의 대응에도 난감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께 전화를 걸어 해당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청양군 민원실에 문의를 해보라는 답변을 받았고 간절한 마음으로 전화를 다시 걸었습니다. 다행히 전화를 받은 직원분은 문의 내용을 듣고 바로 해주겠다며 친절하게 맞아주었고 빠르게 일을 처리해주었습니다. 이 직원분께 더 감사했던 건 그 당시 대학교 학사팀에서 연락이 없어 증명서를 받지 못했는데 그 다음 날 학교 측에 연락을 취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해서 연락을 주었다는 점입니다. 급히 서류를 제출해야하는 제 상황을 세심하게 고려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크게 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문의를 드린 건 행정 직원분들이 처리하는 수많은 업무들 가운데 아주 약소한 부분에 해당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이런 약소한 부분마저 세심하게 처리하고 빠르게 대응하는 게 바로 진정한 행정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사유로 청양군청 민원봉사실 김세용 직원이 해당 게시판에 부합하는 멋진 행정 직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