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정철호사장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정철호사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1-09-20 조회 646
첨부  
저는 세종시에 거주하며 1주일에 2내지 3회 칠갑산을 찾는 사람입니다.
지난 15일 청양군 화성면에 거주하시는 존경하는 선배님을 만나기로 해서 11시30분에 청양 문화예술회관에 도착했습니다
근래에 청양군이 매우 빠르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청양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있는 데 마침 청양군 각 읍면을 소개하는 사진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사진에 관심이 많은 저는 참으로 감명깊게 사진전을 보았습니다.
청양군을 한눈에 알아볼 수있는 아름다은 청양의 4계를 나타내는 전시회였습니다.
참으로 훌륭한 아이디어라는 생각과 함께 참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사진전을 감사하고 있는 데
청양군에 대해서 설명을 매우 잘해주시면서 청양군에 대한 긍지와 또 뛰어난 행정력을 발휘하고 계시는 김돈곤 군수님 자랑도 아울러 해주시었습니다.
모르는 외지인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신 정철호 사장님 깊은 감명을 받았음을 감사드립니다.
사장님을 청양군의 보물이십니다.고맙습니다
그리고 아울러 참으로 오랜만에 존경하는 선배님과 점심을 함께하면서 청양군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김돈곤청양군수님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특히 군민들을 위한 의료원 보강에 대해서는 너무 감동적인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제 청양에 사는 동안 건강 걱정을 없다는 말씀을 해주시면서 군수님께서 꼭 필용한 사업들을 위하여 노무 고생이 많으시다고 감사함과 건강을 걱정해 주셨습니다.
그날 감동을 주신 정철호사장님과 선배님께 감사드리며 청양군의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