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기획감사실 박도신님 감동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기획감사실 박도신님 감동입니다
작성자 조** 등록일 2017-02-02 조회 2753
첨부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중년의 남성입니다.
산을 좋아하여 주말이면 전국의 산을 찾아 등산과 사진을 찍는 것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2월 셋째주 산행기획을 하던 중 칠갑산이 겨울산행지로 적합하다 싶어 먼저 탐방금지 구간은 없는지를 알아 보고자 칠갑산도립공원관리사무소(041-940-2721)에 수회 전화를 하였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청양군청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문화관광과로 전화해서 물어 볼까 했는데 마침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칠갑산의 설경이 올라있어 사진을 클릭하여 들어갔더니 기획감사실에서 올린 글이었습니다.

기획감사실로 전화를 하였더니 칠갑산 탐방로를 잘 알고 있는 직원분을 연결해 주겠다하여 연결된 분이 "박도신"님이었습니다.
대부분 전화를 하면 담당부서로 돌려주겠다며 다른부서로 넘기는데 그러다 전화연결이 끊어져 몇번씩 다시 전화하게 만들거나 알아 볼 테니 5분후에 다시 전화하라 는 등 하여 불편을 주기 일쑤인데
박도신님은 친절하게 질문에 응해주었으며 자연휴양림으로 하산하고자 한다고 했더니 그 코스는 산불방지기간으로 탐방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산림과에 좀 더 정확히 확인 후 발신번호로 찍힌 나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주겠다하고 친절하게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천장로' '장곡로' '산장로' '사찰로'는 탐방이 가능하나 자연휴양림 코스는 2월 1일부터 일시적으로 탐방을 제한한다는 안내만으로 짧게 끝내지 않고 청양군의 홍보와 함께 자주 방문해 달라는 멘트, 그리고 즐겁고 안전한 산행으로 좋은 추억 담아가라는 덕담까지 마치 친한 지인과 나누는 대화처럼 편안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습니다.

청양군!! 역시 양반의 고장이 분명합니다.
목소리만으로 판단하건대 젊은 분인것 같은데 참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며 전화를 끊은 후에도 그 진정성과 친절함이 준 감동의 여운이 여전히 기분 좋게합니다. 그래서 가만 있지 못하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박도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