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믿고보는 국민뮤지컬 '넌센스' 청양공연 티켓오픈!!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믿고보는 국민뮤지컬 '넌센스' 청양공연 티켓오픈!!
부서명 공공시설사업소 등록일 2015-04-28 조회 2158
첨부 bmp 파일명 : 포스터.bmp 포스터.bmp  [1.504 mbyte]
?atchFileId=FILE_000000000108568&fileSn=0 포스터.bmp

믿고 보는 국민뮤지컬 <넌센스>, 청양공연 티켓오픈!!


오는 51일부터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 예매...


 


청양군은 1991년 초연 이후 국내 뮤지컬 사상 최다 공연·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넌센스를 오는 623일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330, 7302회 공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넌센스'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 수녀가 동료들의 장례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자선공연을 펼치는 내용이다.


 


고고함과 성스러움의 상징인 수녀들이 대형 3D TV를 탐내고, 빙고게임을 하고 경마대회 복권을 사는 등 우리가 생각하던 수녀님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여 관객에게 유쾌한 재미를 전한다.


 


엄하지만 변덕스러운 원장수녀 메리 레지나’, 수녀원의 터프한 2인자 허버트’, 십자가에 머리를 맞아 기억을 잃은 엠네지아’, 대역이지만 솔로 무대를 꿈꾸는 로버트앤’, 귀여운 발레리나 예비수녀 메리 레오가 한바탕 소동으로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또한, 극을 이끌어 나가는 5명의 수녀들은 무용과 복화술, 클래식, 소울과 가스펠을 넘나드는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장기공연으로 검증된 배우들의 탄탄한 실력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다.


이번 공연에는 실력파 배우들 민시양, 이혜진, 강민혜, 박수화, 보연이가 개성 있는 다섯 수녀로 분하여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8세이상 입장이며, 관람료는 R(10,000), S(5,000)이다


 


예매는 51일 오전 9시 부터 청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rt.cheongyang.go.kr) 또는 전화 940-2733으로 하면 된다.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행정_새소식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이전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