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운곡면 신대2리를 찾은 서울시 강북구 도시관리공단 봉사단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운곡면 신대2리를 찾은 서울시 강북구 도시관리공단 봉사단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7-09-23 조회 1908
첨부  
 
추석을 앞두고 농작물 수확으로 분주한 청양군 운곡면 신대2리에 22일 서울시 강북구 도시관리공단(이사장 강영조) 직원 15명이 방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직원들은 준비해 온 가스안전차단기 40개를 신대2리 전 가구에 설치해 주고 가스 안전 교육 및 사고 대비에 대한 요령도 전달했다. 직원들은 가스는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연료이지만 사고가 나면 큰 사고로 이어지기에 안전수칙을 꼭 숙지하고 사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오후에는 고구마 캐기 봉사활동을 통해 일손이 부족한 어르신들의 농사일에 힘을 보태는 시간을 가졌다.

강영조 이사장은 “추석을 맞아 청양군을 방문해 가스 안전차단기 설치 및 지역 어르신들 일손도 돕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을 보낸 하루가 됐다”고 말했다.

조용근 운곡면장은 “우리 지역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준 강북구 도시관리공단 직원들에게 고마운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교류와 협력을 다져나가는 관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사진있음-행사 후 전송예정) 담당: 운곡면 총무팀 940-4133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박선영
연락처 :
041-940-2056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