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 방문한 중국 라이딩협회, 관광투어 기틀 마련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양군 방문한 중국 라이딩협회, 관광투어 기틀 마련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6-01-11 조회 5090
첨부 jpg 파일명 : 0108 중국 라이딩협회 방문단1-황금 복 거북 조형물 앞에서.jpg 0108 중국 라이딩협회 방문단1-황금 복 거북 조형물 앞에서.jpg  [8.193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13629&fileSn=0 0108 중국 라이딩협회 방문단1-황금 복 거북 조형물 앞에서.jpg
0108 중국 라이딩협회 방문단1-황금 복 거북 조형물 앞에서
대한민국 전국 관광투어를 하고 있는 중국 라이딩협회가 훼손되지 않은 청정성에 다양한 관광자원을 겸비한 충남 청양을 찾았다.

청양군에 따르면 자전거 동호인들로 구성된 중국 라이딩협회 왕염희 회장을 비롯해 11명의 방문단은 8박 9일의 일정으로 서울, 인천, 강원, 제주, 전라도와 충청도의 청양군, 태안군 등 전국을 투어하고 있다.

지난 6일 청양에 발을 들인 방문단은 남양면 용두리 해맞이 목장에서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저녁식사를 마친 후 남양면 주민자치위원회 풍물단의 흥겨운 농악한마당 공연에 맞춰 함께 춤을 추는 등 한국의 가락과 흥을 만끽했다.

이날 용두리 용꿈꾸는마을에서 여장을 푼 방문단은 이튿날 7일 출렁다리, 장곡사, 장승공원 등 대표 관광지를 견학하고, 대치면 한 음식점에서 이석화 청양군수를 만나 양국의 교류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특히 호혜평등의 원칙하에 문화와 관광을 주축으로 예술, 체육 등 다방면으로 교류를 확대해 지속적으로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어 이 군수는 장곡 테마학습장 옆에 위치한 ‘황금 복 거북’ 조형물로 일행을 안내해 장수, 지혜, 예언, 복을 가져다주는 거북이에
대한 전설을 설명하고 많은 중국 관광객이 청양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왕염희 회장은 “이석화 군수님을 비롯한 군민들께서 각별한 관심으로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고국으로 돌아가면 한국에서 최고의 관광지로 꼽히는 청양을 소개하고 널리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표시"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청양군 방문한 중국 라이딩협회, 관광투어 기틀 마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박선영
연락처 :
041-940-2056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