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 군관리계획(재정비) 결정(변경)(안) 열람공고 실시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양군 군관리계획(재정비) 결정(변경)(안) 열람공고 실시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7-07-14 조회 2059
첨부  
 
청양군은 관리계획 재정비(안)에 대해 14일부터 열람공고하고 오는 28일까지 주민공람 및 의견을 청취한다고 밝혔다.

군은 2016년 칠갑산도립공원이 일부 해제 돼 용도지역 세분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공고기간 내 각 읍·면사무소에서 해당지역의 열람도서를 열람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의견서를 제출하거나 방문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군은 10년 이상 장기미집행 군 계획시설의 정비와 농업진흥지역 및 도립공원 해제지역의 관리지역 세분 등 주변 환경여건과 불합리하게 지정된 토지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하기 위해 지난 2015년 8월부터 기초 조사와 토지적성평가를 수행했다.

이를 통해 일부 장기미집행 군 계획시설(도로, 공원)의 해제고시를 하는 등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토지이용계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군은 앞으로 관련부서 협의, 군 의회 의견청취 등 행정절차를 이행하고 충남도에 입안해 올해 안에 재정비를 완료할 계획이다.

이석화 군수는 “군 관리계획 재정비를 통해 미집행 군 계획시설과 불합리한 용도지역 지정으로 인한 토지이용 제한이 해소될 것”이라며 “토지이용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없음) 담당: 건설도시과 도시팀 940-2381
"출처표시"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청양군 군관리계획(재정비) 결정(변경)(안) 열람공고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박선영
연락처 :
041-940-2056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