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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서 상세내용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서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 민원내용(민원사무안내), 접수부서, 처리부서(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처리기간, 구비셔류, 서식파일, 처리절차(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로 구분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민원사무명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서
민원내용
(민원사무안내)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
접수부서 읍·면사무소
처리부서
(주관부서)
복지정책과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읍·면사무소
처리기간 즉시
구비서류 신청서
서식파일 hwp 파일명 : [별지 제8호서식]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서.hwp [별지 제8호서식]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서.hwp  [0.012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16727&fileSn=2 [별지 제8호서식]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재발급) 신청서.hwp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신청→ 사회복지통합관리망 확인→ 변경사항 입력 및 의료급여증 출력→ 의료급여증 교부
수수료 없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의료급여법
기타 주민복지실 복지기획팀(☎041-940-2072)

목록

담당부서 :
행복민원과
담당자 :
임은수
연락처 :
041-940-2145
최종수정일 :
2024-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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