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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복지시설 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 신고서 상세내용
장애인복지시설 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 신고서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 민원내용(민원사무안내), 접수부서, 처리부서(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처리기간, 구비셔류, 서식파일, 처리절차(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로 구분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민원사무명 장애인복지시설 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 신고서
민원내용
(민원사무안내)
장애인복지시설 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 신고
접수부서 통합돌봄과
처리부서
(주관부서)
통합돌봄과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통합돌봄과
처리기간 10일
구비서류
서식파일 hwp 파일명 : [별지 제25호서식] 장애인복지시설(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신고서.hwp [별지 제25호서식] 장애인복지시설(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신고서.hwp  [0.054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44958&fileSn=0 [별지 제25호서식] 장애인복지시설(운영중단¸ 운영재개¸ 폐지)신고서.hwp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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