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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건축물표시(변경, 정정)신청서 상세내용
건축물표시(변경, 정정)신청서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 민원내용(민원사무안내), 접수부서, 처리부서(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처리기간, 구비셔류, 서식파일, 처리절차(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로 구분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민원사무명 건축물표시(변경, 정정)신청서
민원내용
(민원사무안내)
건축물대장의 기재사항 중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을 변경 또는 정정하고자 하려는 경우
접수부서 도시건축과
처리부서
(주관부서)
도시건축과
경유/협의부서 관계법령에 정한 관련기관(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제출처 도시건축과
처리기간 7일
구비서류 1. 변경신청의 경우
가. 건축물현황도 1부(건축물현황도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에 한한다.)
나.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2. 정정신청의 경우
가. 잘못이 있는 부분의 건축물현황도면과 이를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서식파일 hwp 파일명 : [별지 제15호서식] 건축물표시 (변경¸ 정정) 신청서.hwp [별지 제15호서식] 건축물표시 (변경¸ 정정) 신청서.hwp  [0.015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16594&fileSn=1 [별지 제15호서식] 건축물표시 (변경¸ 정정) 신청서.hwp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신청서 작성=>접수=>협의,검토=> 처리
수수료 없음
면허세 없음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등에 관한 규칙
기타 도시건축과 건축팀

목록

담당부서 :
행복민원과
담당자 :
임은수
연락처 :
041-940-2145
최종수정일 :
2024-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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