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청양군민의 희망실현하는 교육의 장 청양군 평생학습센터는 당신의 꿈과 함께합니다.

동아리 정보

동아리 정보 안내
구분 취미
동아리명 청양 전통주동아리
설립일 2011.01.11
회원수 정회원:8명, 준회원:1명
모임주기 매월2회
동아리대표 전영태
소속기관 없음
모임장소 대치면 상갑리 나눔영농조합
대표자 연락처 010-3559-6001
대표자 이메일 ytjeon57@naver.com
홈페이지  
동아리소개 본 동아리는 청양군평생학습센터 전통주 과정을 이수한 분들 중에서 전통주 제조 및 제반 지식 습득에 뜻이 있는 분들이 모여 매월 전통주 한가지씩을 빚음으로써 전통주 제조기술을 함양하고 전통주 빚는 과정에서 전통주 관련 지식과 정보에 대한 교육과 원포인트 레슨, 의견 교환을 통해 전통주 관런 지식을 쌓아갈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회원은 전통주 제조설비가 최대 8명이 사용할 수 있는 관계로 정회은 8명으로 하고, 정회원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할 수 없을 경우 대신 참석할 수 있는 준회원 1~2명, 전통주 제조에는 참여할 수 없으나 관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비회원으로 구분 운영합니다.
준회원의 경우 연간 최소 3회 이상 창석하여 기술향상이 될 수 있도록 회원 상호간에 자리양보를 하여 운영합니다. 준회원은 정회원이 동아리 탈퇴시 정회원으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전통주 관련 제반 지식은 성욱 선생님을 고문으로 모셔서 전통주 빚기를 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교육과 원포인트 레슨을 합니다.

전통주 특성상 밑술과 덧술을 빚어야하므로 매월 2회 모임을 가지게 됩니다.
기타

동아리 연혁 및 주요활동

동아리 연혁 및 주요활동 현황 안내
기간 주요활동내용 비고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신남철
연락처 :
041-940-2859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