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귀농귀촌
고추
청정 hot, 맛있게 매운 막 청양고추

칠갑산을 중심으로 산간계곡과 분지형태에 부식질이 많고, 배수가 잘되는 토양과 큰 일교차로 고품질의 청양고추가 생산된다.

구기자
자연이 주는 3대 명약, 백세건강 청양구기자

전국 생산량 67%의 고품질 구기자를 생산하는 전국 제일의 구기자 명산지로 알구기자를 비롯하여 각종 구기자 가공품들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표고버섯
칠갑산의 향긋한 솔향기 품은 표고버섯

칠갑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무공해 식품으로 최상급 표고버섯만을 엄선하여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사과
칠갑산의 새콤달콤한 사과

청정 칠갑산의 매서운 추위를 이겨낸 청양 사과는 식감이 우수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멜론
칠갑산의 청정그린 멜론

금강변의 비옥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 밤낮 일교차 등 천혜의 자연조건과 재배 농민들의 높은 기술이 조화를 이루어 타지역 멜론보다 당도가 높고 맛과 향이 좋을 뿐 아니라, 과육이 많고 부드러워 소비자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토마토
칠갑산의 청정이슬 토마토

천혜의 자연조건과 재배하는 농민들의 기술이 조화를 이루어 타 지역 토마토보다 당도가 1~2brix 높아 맛과 향이 뛰어나고 저장 기간이 길다.

밤
칠갑산 아낙네의 정성 달콤오독 칠갑산밤

칠갑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되어 윤기가 흐르며 맛이 달고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10년 안팎으로 된 최적의 나무에서 재배되는 최고의 고품질 밤을 생산하고 있다.

왕대추
칠갑산의 맛도, 크기도 왕 왕대추

일교차가 크고 햇볕이 많은 기후 조건에서 재배되어 당도가 높고 과육이 치밀하여 씹는 식감이 뛰어나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맥문동
칠갑산의 구수한 맥문동

맥문동은 뿌리의 괴근을 약재로 이용하며 동의보감에서는 호흡기질환 개선, 면역력과 체력 저하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청양군은 한국 맥문동 주산 단지로 전국 최고의 고품질 맥문동을 생산하고 있다

블루베리
칠갑산의 보라빛 기적 블루베리

칠갑산을 중심으로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 기온 등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블루베리는 신선도와 당도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포도
칠갑산의 상큼하고 청량한 포도

풍부한 일조량과 높은 일교차의 자연 환경에서 재배되어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산채류
건강한 자연의 선물 산채류

청정지역 충남의 알프스 청양에서 맑은 물과 공기를 먹으며 자라 신선하고 아삭한 식람을 자랑합니다.

배
칠갑산의 아삭하고 달달한 배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크고 유기질이 풍부한 토양에서 재배되어 당도와 맛이 뛰어나며, 과육이 연한 것이 특징이다.

수박
최적의 토양 조건에서 자란 수박

재배과육이 선홍색으로 단단하며 과피가 얇고 짙은 줄무늬에 평균 당도 13brix로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마늘
칠갑산의 알싸한 마늘

청정 지역인 칠갑산 자락에서 맑은 물, 공기를 먹고 자란 마늘로 알이 크고 알싸한 맛이 일품이다.

복숭아
칠갑산의 달콤 아삭한 복숭아

12brix 이상의 엄선된 청양 복숭아는 식감이 우수하고 익을수록 당도가 높아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담당부서 :
미래전략과
담당자 :
이슬지
연락처 :
041-940-4741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