週間行事計劃 (2014. 2. 10 ~ 2014. 2. 16) 농업기술센터 일 시 | 행 사 명 | 장 소 | 대상 인원 | 담 당 부 서 (주 관) | 비고 | 월일 | 시간 | | | | | | | | | 2. 10 | 08:30 | ○ | 주간업무계획 보고회 | 군청 상황실 | 4 | 지원기획 | | (월) | 14:00 | ○ | 민원사례발표 및 민원공무원 교육 | 대회의실 | 2 | 지원기획 | | | | | | | | | | | | | | | | | | 2. 11 | 09:00 | ○ | AI 확산방지 방역초소근무 | 남양면 흥산리 | 3 | 소득작물 | | (화) | 16:00 | ○ | 2014인구증가 시책보고회 참석 | 군청 대회의실 | 1 | 지원기획 | | | | | | | | | | | | | | | | | | | | | | | | | | 2. 12 | | | | | | | | (수) | | | | | | | | | | | | | | | | | | | | | | | | 2. 13 | | | | | | | | (목) | | | | | | | | | | | | | | | | | | | | | | | | 2. 14 | 09:00 | ○ | AI 확산방지 방역초소근무 | 남양면 흥산리 | 3 | 소득작물 | | (금) | | | | | | | | | | | | | | | | | | | | | | | | 2.15 | | | | | | | | (토) | | | | | | | | | | | | | | | | | | | | | | | | 2.16 | 09:00 | ○ | AI 확산방지 방역초소근무 | 남양면 흥산리 | 3 | 소득작물 | | (일) | | | | | | | | | | | | | | | | 주간행사계획 (2014. 2. 10. ~ 2014. 2. 16.) 청 양 군 일 시 | 행 사 명 | 장 소 | 대상 인원 | 담 당 부 서 (주 관) | 비 고 | 월일 | 시간 | | | | | | | | | 2.10. | 08:30 | ○ | 주간업무계획 보고회 | 상황실 | 50 | 기획감사실 | 부군수 | (월) | 14:00 | ○ | 민원사례발표 및 민원공무원 교육 | 대회의실 | 61 | 민원봉사실 | 부군수 | | | | | | | | | | | | | | | | | 2.11. | 08:30 | ○ | 뉴(New)-6 군정시책운영회의 | 부군수실 | 15 | 기획감사실 | 부군수 | (화) | 16:00 | ○ | 2014 인구증가 시책보고회 | 대회의실 | 50 | 행정지원과 | 부군수 | | | | | | | | | | | | | | | | | 2.12. | 08:30 | ○ | 간부회의 | 부군수실 | 15 | 기획감사실 | 부군수 | (수) | 16:30 | ○ | 2014 청양군 학교급식 심의위원회 | 영상회의실 | 13 | 농업지원과 | 부군수 | | | | | | | | | | | | | | | | | 2.13. | 11:00 | ○ | 제15회 청양대학 학위수여식 | 해오름관 | 1,000 | 행정지원과 | 부군수 | (목) | 13:30 | ○ | 스포츠대회 유치를 통한 청양지역활성화 방안 토론회 | 문예회관(소) | 200 | 문화체육관광과 | 부군수 | | 18:00 | ○ | 정산면 송학리 동화제 | 송학리 마을회관 | 300 | 문화체육관광과 | 부군수 | | | | | | | | | | | | | | | | | 2.14. | 08:30 | ○ | 주요현안 추진상황 보고회 | 부군수실 | 15 | 기획감사실 | 부군수 | (금) | 10:00 | ○ | 2013학년도 목면초등학교 졸업식 | 목면초 한마음관 | 100 | 행정지원과 | 부군수 | | 11:00 | ○ | 2013학년도 정산고등학교 졸업식 | 정산고 청정관 | 200 | 행정지원과 | 부군수 | | 17:20 | ○ | 정월대보름맞이 달집태우기 행사 | 비봉우체국앞 | 200 | 문화체육관광과 | 부군수 | | | | | | | | | | | | | | | | | 2.15. (토) | | ○ | | | | | | | | | | | | | | | | | | | | | | 2.16. (일)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