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의 글을 군수님은 보고계신지요? 글의 상세내용
『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의 글을 군수님은 보고계신지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의 글을 군수님은 보고계신지요?
작성자 궉장현 등록일 2022-03-25 조회 261
첨부  
먼저 군정에 수고가 많으신 군수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소통란에 자유게시판. 청양군에 바란다. 군민제안방 등 민의를 수렴하는 통로가 여러개 만들어져있어 외형상으로는 좋아 보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군수님께서는 얼마나 보고계신지? 군정에는 얼마나 반영하고 계신지 묻고 싶습니다. 민의를 반영한 군운영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RE: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의 글을 군수님은 보고계신지요? 글의 상세내용답변
『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의 글을 군수님은 보고계신지요? 』글의 상세내용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의 글을 군수님은 보고계신지요?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2-03-25 조회 255
첨부  
군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내용을 요약하자면 『민의를 수렴하는 통로가 외형적으로 갖추어져 있는데 실제로 얼마나 반영하고 있는지로』 요약됩니다.

현재 군에서는 군 홈페이지 소통참여란에 자유게시판, 청양군에 바란다, 군민제안방을 운영중에 있으며 군수님께서 직접 확인하기도 하고
감사팀에서 업무보고 후 즉시 처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군민들의 의견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소통 창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 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청양군청 감사팀(041-940-2043)으로 전화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군정 발전에 협조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끝.

목록

위로 이동

★충청남도 청양군 청양읍 문화예술로 222, 대표전화 041-940-2114, 팩스 041-940-2699
copyright(c) 2014 CHEONGYA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