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하천 보수 공사 시급에 대하여 글의 상세내용
『 하천 보수 공사 시급에 대하여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하천 보수 공사 시급에 대하여
작성자 조태식 등록일 2024-01-02 조회 46
첨부  
본인은 대치면 대치리 177-2 로 귀촌 하기 위하여 준비중인 사람입니다.
2022년도에 제가 저희집 앞을 흐르는 소개천에 풀이 너무 자라 폭우 시 물 흐름에 큰 지장이 있고 악취와 모기 번식 등으로 인하여 어 조치가 필요하다고 의견을 제기하고 기다렸으나 귀 군청에서는 아무런 조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2023년 여름에 내린 폭우로 인하여 저의 집 앞 소하천 의 콘크리트와 돌 등이 모두 물살에 휩쓸려 파손 되어 이 사실을 본인이 군청과 면사무소에 큰 피해가 예상된다고 급하게 전화로 이 사실을 알렸고, 면사무소에서 공무원이 현장에 나와 이를 목격하고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비가 그친 후 부터 , 현재까지 군청이나 면사무소에서는현장조사나 아무런 조치가 전혀 없습니다.
아울러 올 해빙기가 되면 돌과 콘크리트가 망가진 하천 둑이 무너져 내릴 우려가 농후한데도 현재까지 아무런 조치가 없어 너무나 불안을 느끼고 있는 형편입니다.
현장을 보고 임시 조치라고 하여 주민이 안심 할수 있도록 조치를 해주십시요. 부탁 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환경정책과
담당자 :
오지우
연락처 :
041-940-2232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