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물놀이 수영장 그늘막 설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물놀이 수영장 그늘막 설치
작성자 민** 등록일 2019-08-06 조회 1578
첨부  
일요일 조카들이 청양에 방문하여 백세공원 물놀이 수영장을 방문하여 물놀이를 즐기다 보니, 안전요원들이 나와 휴일인데도 열심히 봉사하고 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 수영장에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보니, 안전요원 물놀이를 즐기는 어린이 군민 모두가 햇빛에 노출되어 저녁에 보니 살이 타고 얼굴이 빨갛게 되어 약간의 화상이 걱정되는 실정입니다.
내년에 물놀이 수영장을 재설치시 그늘막을 설치하여 주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첫술부터 배부를 수 없지만...
타군에 어떻게 운영되는지 부족한것이 없는지 사전 철저한 조사가 필요할 듯 합니다.

https://cafe.naver.com/okmomcomehere/57029

글쓰기 수정 삭제

『 물놀이 수영장 그늘막 설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물놀이 수영장 그늘막 설치
작성자 문** 등록일 2019-08-07 조회 1483
첨부  
귀하의 군정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양군 어린이 무료 물놀이장은 현재 전문 행사업체와 같이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해연도 행사 전 그늘막 설치에 대한 검토를 하였으나, 시설 안전관리 담당자의 의견이 그늘막 설치시 성인과 달리 아동이 물에서 50분간 물놀이 후 밖으로 나오면 바람 등에 의해 저체온증을 일으킬 확률이 있다하여 행사진행시 그늘막 설치를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청양군 어린이 무료 물놀이장 운영을 해본 결과 50분 물놀이 후 10분의 쉬는시간에 나온 아동 중에 간혹 입술이 파래지는 아동들이 있었으며, 해당 아동은 청양군보건의료원 직원의 안내에 따라 물놀이 제한을 하였습니다.

또한, 보호자께서 대기하는 공간에는 몽골텐트를 설치하여 충분한 그늘을 확보, 무더운 여름에 아이들을 기다리는 보호자분들을 보호하기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대해서는 내년 청양군 어린이 무료 물놀이장 운영을 할 시 전문 담당자와 한번 더 검토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청양군청 주민복지실 아동청소년팀(041-940-2611~4)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행정_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링크를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칠갑산 자연휴양림에서 벌에 쏘였는데...
이전 중계기 소음건
댓글 개수
댓글 개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 - 0개
댓글 안내
댓글 안내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댓글 등록표 입니다.
댓글 등록표 입니다. 작성자,내용으로 구분하여 등록합니다.
필수입력표시
필수입력표시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수진
연락처 :
041-940-2691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