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2010년1학기정규모집안내[사회복지사,보육교사 온라인무시험취득과정]*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2010년1학기정규모집안내[사회복지사,보육교사 온라인무시험취득과정]*
작성자 권** 등록일 2009-12-30 조회 2693
첨부  
※ 2010년 1학기 사회복지사2급과정/보육교사2급과정 정규모집안내 ※

안녕하세요. 한국사이버 교육원입니다.
저희 한국 사이버 교육원은 사이버대학의 입학 등록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행정실로, 바쁜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고 교육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할 수 있으며, 자격증과 전문학사 또는 학사 졸업장까지 발급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사이버 대학에 등록하게 되며 일반 오프라인 대학 학사 일정과 동일하나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사이버대학은 이미 일반화가 되어 있으며 오히려 인원이 몰려 정원이 축소되어가는 실정입니다.
때문에 저희 한국사이버교육원에서도 선착순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수강중인 학생들을 비롯하여 선착순으로 등록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한국사이버 교육원은 전 학생들의 철저한 관리로 우수한 졸업생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모집대상 :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과 정
- 고졸자 : 사회복지사 2급 또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 + 전문학사 <무시험>

- 2년대이상 졸업자 -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또는 + 학사<무시험>
(----- > 두 자격증 동시 취득 가능)
구비서류 : 등본 2통, 최종학력 졸업장 5부, 사진 4매

배움의 가치를 알고 더 큰 미래를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이번 기회를 발판삼아 어려운 시대에 경쟁력 있는 인재가 되시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1688-1647
전화 043)222-9855 010-6207-8061 온라인교육지원실 담당 권혜진

- 한국 사이버 교육원 -

*사회복지사 2급
공적 사회복지영역(사회복지전담공무원), 지역복지, 아동복지, 노인복지, 모자복지 등의 민간 사회복지기관이나, 보건의료영역에서 활동하며 시설 거주자의 생활지도 업무, 사회복지를 필요로 하는 자에 대한 상담업무, 사회복지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등을 하는 자.
최근 영역확대로 학교사회복지사, 자원봉사활동관리 전문가, 교정사회복지사, 군사회복지사, 산업사회복지사 등의 영역으로 그 활동이 확대되어지고 있다.

*보육교사란
보육교사는 영유아의 보육, 건강관리 및 보호자와의 상담 그 밖에 보육시설의 관리운영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입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행정_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링크를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새해에는 미술심리/심리상담사 교육원에서 계획을 이루세요
다음 갈탄 난로 무료 대여 선착순
댓글 개수
댓글 개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 - 0개
댓글 안내
댓글 안내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댓글 등록표 입니다.
댓글 등록표 입니다. 작성자,내용으로 구분하여 등록합니다.
필수입력표시
필수입력표시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수진
연락처 :
041-940-2691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