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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정민원 서비스의 질이란(1)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행정민원 서비스의 질이란(1)
작성자 한** 등록일 2020-12-23 조회 543
첨부  
친절이란 단어의 소중함을 느껴 글 올립니다.

얼마 전에 청양에서 수원시로 주소를 옮기며 민원이 발생 되었습니다.
자동차세 청구서가 와서 바로 납부 하였는데
기억을 떠올리니 년 초에 선납했던 기억나서 났습니다.

먼저 수원시에 민원전화 시도하였나 통화하기 어려웠습니다.

확인차 청양군에 전화민원을 황00님에게 하였습니다.“자동차세 선납한 정보 확인하고 주소 이전 시 이 같은 정보를 넘겼으니
과금이 안 되어야 하는 것인데 문제가 된 것 같다”란 민원 서비스였습니다.
명쾌한 민원 서비스였습니다.

그리고
“친철” 감동은 지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민원 내용은 “수원시 팔달구 재무과에 확인해서 환급받도록 처리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30분 이후에 황선빈님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너무 길어서 인지 저장이 안 되어 2개로 나누어 계속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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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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