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알프스 청양 가족생태체험 너무나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알프스 청양 가족생태체험 너무나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14-09-01 조회 1801
첨부  
가족티까지 맞추어 입고 출발한 설레는 캠프였답니다.
너무나도 자세히 보내주신 곽재호 선생님의 연락망으로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밋밋할 수 있던 자연관찰을 가족 미션놀이로 주셔서 같이 맘을 모아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여러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아빠와 강가 물고기 잡기는 요즘 아이들이 경험하기 어려운 너무나 감동적인 활동.
옷버리는것에 알랑곳하지않고 두딸들 아빠와 함께 물고기를 잡았는데 물고기보다도 귀한 추억을 함께 잡았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목화꽂 관찰과 목화솜 씨빼고 솜타기 체험은 40평생 처음 목화꽃을 관찰하게된 제가 더 신기한 경험이었답니다.
시원한 수박파티시간의 수박은 올여름 가장 맛나게 먹은 수박이 아닌지...
지칠 무렵 센쓰있게 준지해 주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맛나는 산채비빔밥과 청국장 저녁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청양 줄다리기 체험은 작은딸이 환호를 지르는 시간이었습니다. 줄서고 또서고..^^
감자♡옥수수 굽기 캠프파이어.
쫀득한 옥수수 맛나게 먹었답니다. 감자는 불이 죽고 나서 약한 불에 구워주세용..내년에요..ㅎㅎ
유리드믹스 악기놀이. 하늘 별자리 이야기 퀴즈 교실. 가족회의와 소원 적은 풍등 날리기.
밤늦도록 이어지는 알찬 체험에 곽재호 선생님과 복선생님, 여러 진행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숙도너 너무나 좋아서 늦잠을 자는바람에 아침 샌드위치 대회에 늦어 딸들이 아쉬워했지만 바람개비 만들기로 어느대 활짝..
직접 준비하셨다는 재료에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제 카스에 올린 사진을 보고 다를 너무나도 좋은 행사라고 모두 부러워했다는 이야기가 있답니다.
준비하신 모든분들 정말 좋은 행사 감사드리구요.
이런 좋은 행사가 많이 만들어져서 행복한 가족과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모두 갑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