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아침 출근길 자동차 고장 도움주신 경찰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아침 출근길 자동차 고장 도움주신 경찰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1-06 조회 307
첨부  
2023. 1. 6. 보령에서 청양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화성면 고운식물원 근처의 신호대기중에 출발신호와 함께 엑셀을 밝았는데 무슨 영문인지 자동차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여러차례 시도를 했지만 역시나 였습니다. 머리속은 하얀해지고 겁도나고 우왕좌왕하면서 차에서 타는 냄새 비슷하게 나서 시동을 끄고 길가로 나가 긴급출동을 부르고 하는 찰나에 교통순찰하시던 분이 무슨 일인지 저에게로 와서 자동차 고장을 확인하고 차량에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고 가지고 계시던 삼각대를 설치하여 교통사고를 미연에 예방하시는 수고를 덜어 주시더라고요. 처음 있는 일이라 많이 당황하고 겁도났지만 경찰관분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는데 성함을 미처 물어보지 못했어요. 게시판을 빌어 2023. 1. 6(목). 09시 출근시간대에 순찰하신 경찰관님 정말로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