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0-06-08 조회 1309
첨부 jpg 파일명 :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3.jpg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3.jpg  [2.496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38912&fileSn=0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3.jpg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3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5일 오전 군청 상황실에서 출향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일반산업단지 및 스마트타운 조성사업에 대한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유상옥 코리아나 회장, 김장환 한국암웨이 미래재단 이사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출향 기업인들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과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이 청양 발전의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는 데에 공감하고, 기업이 겪는 인력수급 문제 등 신규 산업단지 갖춰야 할 성공 조건을 다양하게 제시했다.
김돈곤 군수는 “인구 3만2000명의 작은 지역이지만 신규 산업단지와 스마트타운을 성공적으로 조성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겠다”고 간조하면서 출향 기업인들의 애정 어린 조언과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신규 일반산업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비봉면 신원리 일원을 대상지로 선정하고 지난해 11월 충남도와 정책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올해 2월 ‘서울 마곡 산업단지 입주기업협의회’와 상생협력협약을 체결하는 등 투자유치를 위한 발걸음을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미래전략과 기업산단팀(940-2341)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청양군, 출향 기업인들과 산업단지 조성 협력방안 모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윤주나
연락처 :
041-940-2052
최종수정일 :
2024-05-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