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지방세 신용카드 분할 결제 대상 확대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지방세 신용카드 분할 결제 대상 확대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6-08-24 조회 2595
첨부  
 
청양군은 이달부터 지방세의 모든 세목을 여러 개의 신용카드로 나누어 결제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종전에는 취득세 등 일부 신고 납부 세목만 여러 개의 신용카드로 나눠 납부할 수 있었으나, 앞으로는 자동차세 등 모든 지방세 납부 시에도 가능하게 됐다.

이에 따라 신용카드 한도초과 등으로 인한 불편을 해소할 수 있고, 체납 발생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납부 방법은 납부기한 내에 군 재무과나 읍·면을 직접 방문해 카드로 전액 결제해야 하며, 사용 카드 수는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다. 사용 가능한 카드는 삼성카드, NH농협카드 등 13종이며 신용카드 포인트 납부도 가능하다.

윤종인 재무과장은 “신용카드 납부제도의 확대 적용으로 납세자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군민들이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없음) 담당: 재무과 징수팀 940-2623
"출처표시"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지방세 신용카드 분할 결제 대상 확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박선영
연락처 :
041-940-2056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