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비봉면사무소

  • 업무시간안내
    • 근무요일 : 월~금(토,일 공휴일 휴무)

    • 근무시간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인사말

우리마을소개 인사말

비봉면사무소 전경

내포지역의 관문
범죄없는 마을비봉면

비봉면 홈페이지 방문환영합니다.

비봉면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비봉면은 청양군의 서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동쪽으로는 예산군, 서쪽으로는 홍성군과 경계하고 있으며 361m의 비봉산을 중심으로 양사리와 신원리에는 배와 축산을 관산리, 녹평리에는 구기자를 많이 재배하는 전형적인 농촌지역입니다.

그러나 사점리와 관산리 일원에 2020년 첫삽을 떠 2022년에 완공 예정인 충청소방복합시설이 조성되면 우리면의 발전은 물론 청양군 발전이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홍성-청양간 국도 29호선이 4차선화 되었고 2024년까지 조성될 평택-부여간 고속국도가 우리면을 관통하게 되면 우리면과 수도권과의 거리가 불과 1시간여로 단축되어 대도시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웰빙 배후도시 및 체험관광도시로서의 기능과 수도권과 지방을 잇는 거점도시로 발전될 것이 예상되며 현재 청양군에서 추진 중에 있는 로컬푸드와 푸드뱅크사업이 완료되면 청양군과 비봉면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소득이 획기적으로 높아질 것이 예견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면이 발전하고 변화되는 모습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여드리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네티즌 여러분께서도 진솔한 의견을 많이 올려 주시고 우리면 홈페이지에 자주 방문하셔서 사랑방 공간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비봉면
담당자 :
신은경
연락처 :
041-940-4372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