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cheongyang-gun
도역하는군정! 신명나는 청양!

장평면사무소

  • 업무시간안내
    • 근무요일 : 월~금(토,일 공휴일 휴무)

    • 근무시간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마을새소식

마을새소식

『 작은 나눔으로 “환갑여행 보다 훨씬 더 행복” 임동일씨, 은곡리 마을에 1백3십만 원 성금기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작은 나눔으로 “환갑여행 보다 훨씬 더 행복” 임동일씨, 은곡리 마을에 1백3십만 원 성금기탁
부서명 장평면 등록일 2014-10-21 조회 4029
첨부  

작은 나눔으로 환갑여행 보다 훨씬 더 행복

임동일씨, 은곡리 마을에 13십만 원 성금기탁

 

환갑기념 여행경비를 자신이 거주하는 마을에 지난 13일 불우이웃돕기 등 좋은 일에 써 달라며 성금으로 기탁한 이가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주인공은 청양군 장평면 은곡리 소사동 마을에서 대리석 시공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임동일(60).

 

자신이 태어난 해로 되돌아와 인생을 재 시작한다는 환갑의 의미를 살려 환갑여행 경비를 마을에 성금으로 기탁키로 결심을 임 씨는 굳혔다면서 본인이 거주하는 은곡리 마을에 50만원, 노인회에 50만원, 새마을 부녀회에 30만 원 등 총 13십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임 씨는 그동안 어렵게 살아오느라 성금을 선뜻 못내 마음 한구석이 접혀 있는 듯 살아 왔는데 이제는 조금 마음이 편해졌다적은 금액이지만 마을주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결정했다.”고 성금기탁 소감을 전했다.

 

임 씨의 아들 용석씨는 아버지의 회갑을 기념해 부부여행을 가실 것을 권유했지만 극구 마다하며 부락 주민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고 하여 아버지의 뜻에 따르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임동일씨는 지난 89년부터 12년여 간 은곡리 새마을지도자 직을 맡아왔고 현재는 장평면 새마을부회장 직에 있으며 온화한 성품에 맡은바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마을새소식(장편면)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이전
담당부서 :
장평면
연락처 :
041-940-4282
최종수정일 :
2025-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