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칠갑산 오토캠핑장 B구역 관리 부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칠갑산 오토캠핑장B구역 관리 부실
작성자 유** 등록일 2023-10-24 조회 763
첨부  

안녕하세요. 타지역 주민으로 청양군 칠갑산 오토캠핑장을 방문하게 된 시민입니다.

첫 방문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깨끗한 시설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한 캠핑장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용한 B구역 캠핑장 화장실이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글을 남김니다.

B구역은 바로 앞 까치내 유원지와 맞닿아 있었습니다.

평소 까치내 유원지가 어떻게 관리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야영 금지를

안내하는 현수막이 걸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텐트를 치고 밤샘 야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토캠핑장내  B구역 화장실을 사용하러 왔습니다.

화장실이 협소하여 캠핑장내 이용객만 사용하기에도 벅차 보이는데 외부 야영객까지 몰려드니 비치된 화장지도 밤이 되기 전 동이 나고

음식물 쓰레기를 변기에 버리는 사람, 불판을 들고와 세면대에서 설거지하는 사람까지 아수라장 이더군요.

오토캠핑장 이용객은 별도의 비용을 내고 캠핑장 내 시설을 이용하는 것인데 화장실을 오픈하고 같이 사용하게 하는 것이 불합리한 생각이 듭니다.

오토캠핑장 화장실도 취사장이나 샤워장처럼 별도의 카드키를 사용하여 캠핑장 이용객이 사용하게 하는 것이 맞는다고 봅니다.

그리고 까치내 유원지의 야영이 금지사항이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단속에 나서거나 홍보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 칠갑산 오토캠핑장 B구역 관리 부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칠갑산 오토캠핑장B구역 관리 부실
작성자 노** 등록일 2023-10-25 조회 717
첨부  

 칠갑산오토캠핑장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칠갑산오토캠핑장 B구역 화장실 관리 건으로 불편하게 한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길 바라오며, 앞으로 B구역 화장실 관리 및 운영에 온 힘을 다하겠다 말씀을 드립니다,

 B사이트 화장실은 칠갑산오토캠핑장 이용객 외 까치내 유원지 이용객(관광객) 등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시설로 화장실 사용을 금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이에 청양군공공시설사업소(칠갑산오토캠핑장)에서는 2024년 본 예산에 B구역 화장실 신축사업비를 확보하여 추진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까치내 유원지 야영장 금지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 등과 협의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칠갑산오토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캠핑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 관리에 온 힘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칠갑산오토캠핑장 담당자(041-940-2700)에게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양군공공시설사업소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행정_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링크를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카드결재
이전 남양 금정리 국도 과속방지턱을 만들면서 도색을 안해서 위험합니다
댓글 개수
댓글 개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 - 0개
댓글 안내
댓글 안내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댓글 등록표 입니다.
댓글 등록표 입니다. 작성자,내용으로 구분하여 등록합니다.
필수입력표시
필수입력표시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수진
연락처 :
041-940-2691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