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청양 농촌공사에 근무하시는 박수진씨를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청양 농촌공사에 근무하시는 박수진씨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임** 등록일 2012-05-21 조회 1786
첨부  
저는 충남 청양군 화성면 용당리에 사는 임상기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10여일 전부터 농업용 관정모터에 이상이 있어 전문기관에 문의한바 수중모터 이상으로 교체비용이120만원이 나와 농민 부담이 너무 커 군과 농어촌공사에 문의하였더니 오늘 청양 농어촌지사의 박수진씨가 방문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박수진씨는 전기 배전판및 모터 연결선을 자세히 살피더니 계량기함 유리가 깨져있는것을 확인하고 혹시 빗물이 들어가 누전되진않았는지 확인하며 3개의 배전판 차단기를 하나하나확인하며 전선을 확인한바 수중모터이상이 아닌 수중모터의 차단기가 이상이 있는것으로 발견하여 초기 견적 모터 교체 비용인 120만원이 아닌 단돈 3만원으로 해결할수 있게 해주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옆에서 지켜보는 내내 박수진씨의 세심한 배려와 농민의 마음을 헤아리는듯 고심하며 해결책을 찾아주는 모습을 보며 너무 감동받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농민의 애타는 심정을 해결해주신 박수진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농업용 관정을 쓰고있는 모든 작인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또한 농어촌공사에 이런 박수진씨 같은 분들만 있다면 농민들에게 큰 도움이되어 신뢰할수있는 농어촌공사가 될것입니다.

박수진님 바쁘신중에도 세심한 배려로 저희의 큰 근심을 해결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