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친절한 직원 추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친절한 직원 추천
작성자 김** 등록일 2012-07-16 조회 1775
첨부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50년 넘게 살며 직장생활을 하고 이제는 정년이 얼마 남지 않아 노년기를 청양에서 보내고 싶어 정착대상지를 알아보던 중 장평면에 위치와 가격 등 적당한 곳이 있어 계약전 각종 공부를 확인하다가 건축물은 있으나 관련공무가 없어 2012. 7. 16. 건설도시과에 전화를 하였더니 임상순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마침 다른 민원인과 상담 중이고 그쪽 마을 담당은 아니지만 연락처를 남겨주면 상담이 끝난 후 전화를 해주겠다고 해서 전화기를 내려놨습니다.
그런데 채 5분도 지나지 않아 전화가 걸려왔고 저는 건물이 40년 이전 지어진 것이라는데 건물등기도 없고 건축물대장에도 없어 혹시 무허가건물대장이라는 것이 있는지 문의했더니 지방에는 그런 대장은 없다며 무슨 일로 그런 것을 알아보냐는 것입니다.
그래서 귀촌을 목적으로 마땅한 물건이 있어 알아본다고 하니 아주 자기 일같이 걱정을 해주며 건축물대장 등재, 지목변경절차 등 하나하나 친절히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알기쉽게 답변해주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어느 자치단체에서나 친절이 모토이지만 임상순님 같은 분이 있으면 구태어 친절을 강조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임상순님 같은 친절직원있는 청양군청에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이진영
연락처 :
041-940-2764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