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청양군

충남이면 충분해 와wow! 2025~2026 충남방문의해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매 작가의 서로 다른 작품 만나봐요!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자매 작가의 서로 다른 작품 만나봐요!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5-03-04 조회 18
첨부 jpg 파일명 : 5.갤러리.jpg 5.갤러리.jpg  [0.768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75966&fileSn=0 5.갤러리.jpg
5.갤러리
- 제2회 청양정류장 화랑(터미널갤러리) 김인자, 김해용 초대전...4월 12일까지

청양군생활미술협회는 26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청양 시외버스터미널 내에 위치한 정류장 화랑(터미널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친자매가 함께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는 김인자, 김해용 작가의 작품들이 전시됐다.

언니 김인자 작가는 정통 한국화 장기간 수준 높은 작품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캘리그라피를 한국화와 결합시켜 ‘서(書)와 화(畵)’를 보다 더 완벽하고 조화롭게 표현한 작품들을 출시했다.

김해용 작가는 서양화를 중점으로 작가 본인만의 특색과 감정이 담긴 그림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의 주제는 ‘우주’로 무질서하고 혼돈의 상태에 있는 형상들 속에도 질서와 규칙성이 있음을 강조하며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을 바탕으로 화려하면서도 다채로운 그림들을 내놓았다.

초대전은 청양군 미술협회 회원들과 충남 작가들이 모여 지역 예술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향토 작가들의 작품을 공유해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대작가들과 청양군 미술협회 회원들은 26일 청양정류장 화랑(터미널갤러리)에서 전시회 개최식과 함께 작가 소개 및 작품 설명, 감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한 우제권 청양군 생활미술협회 대표는 “자매 작가인 김인자, 김해용 두 작가님의 작품들을 함께 선보여 뜻깊다”며 “자매지만 한 사람은 한국화와 캘리그라피, 한 사람은 서양화로 각기 다른 화풍과 기법을 사용하는 것을 비교해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체육과(문화예술팀) 041-940-2192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자매 작가의 서로 다른 작품 만나봐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연락처 :
041-940-2052
최종수정일 :
2025-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