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청양군

충남이면 충분해 와wow! 2025~2026 충남방문의해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 대치면, 주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친절서비스 향상에 앞장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양군 대치면, 주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친절서비스 향상에 앞장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7-08-28 조회 1887
첨부  
 
- 대치면 전 직원 민원친절교육 실시

청양군 대치면(면장 이용만)은 28일 전 직원 대상으로 민원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주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친절서비스 향상’이라는 주제로 방문 민원인에 대한 맞이, 처리, 배웅의 단계별 응대요령과 전화응대요령 등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위주로 실시됐다.

이어 현장에서 겪었던 경험을 공유하면서 좋은 사례와 좋지 않은 사례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민원사무처리방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으로 직원들의 이해도를 높였으며, 직원들의 결의문 낭독 및 서명에 의한 실천다짐을 끝으로 교육을 마쳤다.

이용만 면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각자의 민원대응행태에 대해 돌아보게 됐으며, 앞으로 주민의 입장에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처리에 임해 모든 주민에 만족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없음) 담당: 대치면 총무팀 940-4163
"출처표시"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청양군 대치면, 주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친절서비스 향상에 앞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연락처 :
041-940-2052
최종수정일 :
2025-05-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