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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인터넷으로 농산물 판매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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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책홍보담당 | 등록일 | 2009-03-06 | 조회 | 7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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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D> <META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2.0" name=GENERATOR> </HEAD> <BODY style="FONT-SIZE: 10pt"><!--StartFragment--> <P class=HStyle0 style="LINE-HEIGHT: 180%"><SPAN style="FONT-WEIGHT: bold; FONT-SIZE: 10pt; LINE-HEIGHT: 180%; FONT-FAMILY: 굴림">인터넷으로 농산물 판매를</SPAN></P> <P class=HStyle0 style="LINE-HEIGHT: 180%"><SPAN style="FONT-WEIGHT: bold; FONT-SIZE: 10pt; LINE-HEIGHT: 180%; FONT-FAMILY: 굴림">-청양군 농산물 생산ㆍ가공업체 대상, 인터넷 쇼핑몰 교육 실시</SPAN></P> <P class=HStyle0 style="LINE-HEIGHT: 180%"><SPAN style="FONT-SIZE: 10pt; LINE-HEIGHT: 180%; FONT-FAMILY: 굴림">청양군(군수 김시환)은 지난해 전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 G마켓(G-market)에 입점하는 등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방식을 도입했으며 지속적으로 농산물 유통방식 다각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SPAN></P> <P class=HStyle0 style="LINE-HEIGHT: 180%"><SPAN style="FONT-SIZE: 10pt; LINE-HEIGHT: 180%; FONT-FAMILY: 굴림">군은 기존 농산물 도소매거래, 직거래 등 오프라인의 유통방식을 벗어나 온라인 오픈마켓이 넓게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이는 인터넷을 통한 농산물거래는 가격거품이 없고, 판매자는 투자비용 없이 판매하고 구매자는 다각도로 상품을 비교평가 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 이에 군은 지난 3일, 군청 전산실에서 청양관내 15여개 농산물 생산․가공업체를 대상으로 농산물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 교육은 충남 농수산물 쇼핑몰, 농사랑 실무자로부터 이뤄졌으며 판매자의 직접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활용능력을 배양하는 시간이 됐다. </SPAN></P> <P class=HStyle0 style="LINE-HEIGHT: 180%"><SPAN style="FONT-SIZE: 14pt; LINE-HEIGHT: 180%; FONT-FAMILY: 한양신명조,한컴돋움"><SPAN style="FONT-SIZE: 10pt; FONT-FAMILY: 굴림">한편, 군 담당자는 “농산물 유통의 인터넷 활용 판매방식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적 요소로, 앞으로 농업인 및 가공업체가 품목별 디자인을 변화시키는 등 농특산물 홍보․판매망을 다양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SPAN>.</SPAN></P></BODY></HT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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