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군정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2010년 마을에서 시설운영을 시작한 후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으며, 운영 및 감사체계에도 미흡한 부분이 있어, 마을 주민 한분이 회계자료를 군청에 가져와 감사를 부탁하였으나, 회계분야에 대한 전문지식 부족으로 판단착오나 실수로 인해 마을내부의 문제발생에 우려되어 검토에 어려움이 있음을 밝혔으며, 이에 해당 주민은 일건서류를 회계사 등의 전문가에게 위탁하기로 하여 되가져간바 있으며, 군청에서도 지속적으로 마을회의를 통해 개선을 요구한 사항 입니다.
분기별 보고서에 대해서는 2010년부터 2012년까지 정리하여 별도로 통보토록 하겠으며, 운영결과에 대한 정산, 내부서류 작성 등은 마을내부 협약이나 총회를 통해 이루어져야 할 사항이라 판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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