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청양군

충남이면 충분해 와wow! 2025~2026 충남방문의해
  • 22℃
    • 미세먼지 좋음(13)
    • 초미세먼지 좋음(8)
    information-정보참고사항

    현지 사정이나 수신 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환경부/한국환경공단)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목면 제4·5대 명예면장 이‧취임식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목면 제4·5대 명예면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4-07-14 조회 67
첨부 jpg 파일명 : 목면 명예면장 이 취임식.jpg 목면 명예면장 이 취임식.jpg  [5.639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71341&fileSn=0 목면 명예면장 이 취임식.jpg
목면 명예면장 이 취임식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씩 기탁, 답례품도 전액 재기부

청양군 목면(면장 심기상)은 지난 11일 면사무소 다목적회관에서 김돈곤 청양군수를 비롯해 김기준 청양군의회 의장, 지역주민, 기관단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5대 목면 명예면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임면장 감사패 수여 및 고향사랑기부금(3백만원) 기탁 △ 이임사 △취임면장 위촉패 수여 및 고향사랑기부금(3백만원) 기탁 △취임사 △축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5년부터 약 8년 동안 목면 명예면장을 맡아 온 김문기 명예면장(대한미디어 대표)은 목면 화양리 출신으로 재임기간 중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냈으며 지역주민들의 고마움과 아쉬움 속에 이임식을 가졌다.

제5대 명예면장으로 취임한 장만국 명예면장(서울가발박사 대표)은 목면 대평리 출신으로 대한민국이용장중앙회 4대 이용장을 역임하고 현재 서울가발박사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평소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 봉사하고 독거노인들을 부모님처럼 공경하는 등 고향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김문기 전 명예면장은 “애정하는 고향에서 받은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만국 신임 명예면장은 “역대 명예 면장님들의 애향심을 이어받아 고향 발전을 위해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 있음) 목면 총무팀(940-4221)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목면 제4·5대 명예면장 이‧취임식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5-07-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