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청양군

충남이면 충분해 와wow! 2025~2026 충남방문의해
  • 흐림21℃
    • 미세먼지 좋음(8)
    • 초미세먼지 좋음(7)
    information-정보참고사항

    현지 사정이나 수신 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환경부/한국환경공단)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4년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 청양에서 성황리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24년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 청양에서 성황리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4-08-08 조회 74
첨부 jpg 파일명 :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jpg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jpg  [0.22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71942&fileSn=0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jpg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지난 7월 30일부터 시작된 2024년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오는 8월 10일까지 청양 군민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강원, 제주 등 전국 각지에 있는 70개 복싱팀이 참가하여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복싱 국가대표 감독을 역임한 천인호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 서자바주 복싱선수단이 참가해 훈련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군은 많은 선수들이 빠른 순환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충분한 링과 샌드백 등 훈련 장비들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물과 음료 등도 지급해 선수들이 훈련장에서 훈련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훈련장과 숙소, 식당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있다는 사실은 훈련시간 확보에 확실한 이점으로 작용해 코치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천인호 감독은 “청양군은 훈련에 좋은 여건을 갖춘 지역으로 선수들의 실력향상을 기대하고 이번 합동 강화 훈련에 참여했다. 코로나로 인해 복싱이 어렵던 시기에 김돈곤 청양군수님을 비롯한 군관계자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던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 있음) 문화체육과 체육팀(940-2223)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24년 전국 복싱팀 하계 합동 강화 훈련 청양에서 성황리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5-07-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