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청양군

충남이면 충분해 와wow! 2025~2026 충남방문의해
  • 흐림26℃
    • 미세먼지 좋음(20)
    • 초미세먼지 좋음(12)
    information-정보참고사항

    현지 사정이나 수신 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환경부/한국환경공단)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 (주)자연의모든것(총각네야채가게)와 업무협약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양군, (주)자연의모든것(총각네야채가게)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정책홍보담당 등록일 2012-02-28 조회 2993
첨부 jpg 파일명 : 사본 - 0227 자연의모든것 mou.jpg 사본 - 0227 자연의모든것 mou.jpg  [0.476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034745&fileSn=0 사본 - 0227 자연의모든것 mou.jpg
청양군, (주)자연의모든것(총각네야채가게)와 업무협약 체결

청양군은 지역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대도시 마케팅 확대를 위해 수도권 농산물 전문 판매 유통체인을 운영하고 있는 (주)자연의 모든 것(총각네 야채가게, 대표 이영석)과 지난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군은 지역 농․특산물을 수도권은 물론 전국 주요 도시에 원활한 판로를 개척하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협력업체에서는 엄선된 우수한 농산물을 적기에 공급받게 됐다.

특히, 협약식에 청양군토마토연합회장 유흥렬 등 지역 각 농산물단체 대표 9명이 참석해 상호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농산물을 공급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자연의 모든 것(총각네야채가게)의 이영석 대표도 청정 청양의 우수한 농산물을 원활히 공급받아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 할 것을 다짐하며, 다양한 수요처 확보 등 매출 증대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이석화 청양군수는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을 전국에 알리고자 고심했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숨통이 트일것으로 기대한다.”며 ‘총각네야채가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자연의 모든 것(총각네 야채가게)은 1998년 서울 대치1호점을 시작으로 개업한 후 현재 전국 37개 점포로 확대돼 ‘대박신화’로 불리는 업체다.

최근 종합편성방송 채널A에서는 이영석 대표의 성공일대기를 그린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가 매주 수, 목 방영되고 있어 마케팅 측면에서도 많은 투자를 기울이고 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5-08-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