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청양군

충남이면 충분해 와wow! 2025~2026 충남방문의해
    • 미세먼지 ()
    • 초미세먼지 ()
    information-정보참고사항

    현지 사정이나 수신 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환경부/한국환경공단)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운건설산업(주), 청양군 호우피해 가구에 성금 300만 원 기탁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운건설산업(주), 청양군 호우피해 가구에 성금 300만 원 기탁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5-10-10 조회 19
첨부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13일 청운건설산업(주)(대표 강경구)이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청양군은 지난 7월 16일부터 이어진 집중호우로 주택·농경지 침수와 파손, 제방 유실 등 큰 재산 피해를 입으면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됐다.

이 같은 지역의 피해 소식에 강경구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온 뜻을 다시 한번 행동으로 이어갔다. 성금은 관내 호우피해 가구의 피해 복구와 생계 지원을 위해 사용되며, 읍면 맞춤형 복지팀을 통해 지원이 필요한 가구에 신속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 대표는 2024년 관내 저소득 청소년과 난방 취약계층에 각각 300만 원을 기탁하고, 2023년 ‘나눔 실천 유공자 포상식’에서 충청남도의회 표창을 받는 등 평소에도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 타의 귀감이 되어왔다.

강경구 대표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보여주신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이 피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번 기탁은 재난 극복의 의지를 북돋우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연대의 가치를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통합돌봄과(희망복지팀) 940-2124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청운건설산업(주), 청양군 호우피해 가구에 성금 300만 원 기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5-10-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