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자료 내용 상세보기 표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제공
제목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24-02-08 조회 1235
첨부 jpg 파일명 :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jpg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jpg  [7.489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68045&fileSn=0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jpg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
충남 청양군(군수 김돈곤)과 몽골 에르데네트 시(市)가 농업과 체육, 문화 분야 교류의 물꼬를 텄다.

지난 7일 청양군을 방문한 바트로트(사진 오른쪽) 국회의원, 뭉흐바트 시의회 의장 등 에르데네트 대표단의 세 분야 교류에 대한 강한 의지가 계기가 됐다.

에르데네트 시는 수도 울란바토르 다음 큰 도시로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구리광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몽골 국내 총생산(GDP)의 13.5%를 차지하고 있다.

바트로트 국회의원은 “이번 방문이 우리 에르데네트 시와 청양군의 교류 협력을 촉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오늘 에르데네트 대표단의 방문과 교류 의지를 원동력으로 두 지역의 상생 발전과 협력이 강화되기를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교류 활성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청양군은 지난 2007년부터 몽골 아르항가이 도(道)와 활발한 몽골 교류를 유지해 오고 있다.

(사진 있음) 행정지원과 교류새마을팀(940-2771)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기획감사실이(가) 창작한 청양군-몽골 에르데네트 농업․문화 교류 시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박선영
연락처 :
041-940-2056
최종수정일 :
2024-02-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