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실과안내

실과안내
기획감사실
기획감사실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를 지향하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군정 기획 및 감사 업무를 충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획감사실 바로가기

농정축산실
농정축산실

안전한 먹거리 생산기반을 구축하고, 사람중심의 농산물 생산 안정과 유통 경쟁력을 강화하여 「더불어 잘사는 농업·농촌」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농정축산실 바로가기

행복민원과
행복민원과

행복민원과에서는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과 각종 민원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행복민원과 바로가기

미래전략과
미래전략과

미래전략과에서는 청양의 미래사업발굴 및 인구·청년, 일자리, 귀농귀촌 정책지원, 고향사랑기부제 업무 등을 통해 지방소멸위기 대응에 앞장서겠습니다.

미래전략과 바로가기

복지정책과
복지정책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행정서비스의 수요가 충족되도록 하기 위하여 저희 전 직원은 정성과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복지정책과 바로가기

통합돌봄과
통합돌봄과

통합돌봄과는 생활이 불편한 독거노인이나 연로한 노인분들, 자립이 어려운 장애인분들을 주 대상으로 가정방문 서비스나 각종 생활편의를 제공하여 청양군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통합돌봄과 바로가기

사회적경제과
사회적경제과

사회적경제과는 사회적경제팀, 지역경제팀, 일자리정책팀, 교통행정팀, 에너지팀으로 이루어져 있고,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적경제과 바로가기

투자유치과
투자유치과

투자유치과에서는 청양의 미래성장을 위한 종합적 전략수립에 최선을 다하여 다함께 행복한 미래를 여는데 노력하겠습니다.

투자유치과 바로가기

안전총괄과
안전총괄과

우리 안전총괄과에서는 재난을 사전에 예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전총괄과 바로가기

문화체육과
문화체육과

청양의 미래를 이끌어 갈 문화의 정책 마인드를 구축합니다.

문화체육과 바로가기

관광진흥과
관광진흥과

청양의 미래를 이끌어 갈 관광의 정책 마인드를 구축합니다.

관광진흥과 바로가기

환경정책과
환경정책과

환경정책과는 환경보전과 개발의 조화로움을 목표로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경정책과 바로가기

농촌공동체과
농촌공동체과

청양 농업의 大 변화를 이끌어 내겠습니다.

농촌공동체과 바로가기

산림자원과
산림자원과

산림·녹지분야, 공원분야, 축산분야 업무의 완벽한 추진을 통하여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를 만들겠습니다.

산림자원과 바로가기

건설정책과
건설정책과

건설도시과는 주요도로유지관리, 농업기반 및 농촌생활환경정비, 소규모지역개발사업추진, 농촌주거환경개선 등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이고 살기좋은 청양을 건설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건설정책과 바로가기

도시건축과
도시건축과

도시건축과는 개발행위 인·허가, 도시개발사업 추진, 공공디자인 및 경관업무 등을 하고 있습니다. 살기좋은 도시 건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도시건축과 바로가기

재무과
재무과

재무과는 자주재원 확충을 위한 지방세 부과‧징수 업무,세출예산 집행, 군 공유재산 관리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재무과 바로가기

행정지원과
행정지원과

행정지원과는 행정업무의 완벽한 지원과, 일 중심의 인사·조직 관리를 통해 군민이 중심이 되는 소통하는 청양군정을 추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행정지원과 바로가기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 :
서종무
연락처 :
041-940-2762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